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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기독교 영화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예수님이 말세예 오셔서 성육신의 비밀을 풀다

 

기독교 영화 <경건의 비밀> 말세에 예수님이 오셔서 성육신의 비밀을 푸시다

 

 

  영화 내용 소개:

  린버언(林伯恩)은 중국 가정 교회의 장로입니다. 평생 믿음 생활을 해온 그는 주를 위해 고난받는 것을 영광으로 여겼고,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얻는 것을 보배로 삼았습니다. 하루는 다른 지역에 설교하러 갔다가 '주께서 이미 육신으로 돌아오셨으며, 그가 바로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라'는  놀라운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그리고 린버언은 ‘주님은 구름을 타고 오실 텐데, 어떻게 성육신하여 은밀히 사역하실 수 있는가? 성육신에 도대체 어떤 비밀이 감춰져 있을까? 정말로 주님이 오셨다면 우리는 왜 들림 받지 못했는가?’라는 의문을 가지 됩니다. 린버언과 교역자들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전도인들과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재림 예수이자 육신으로 나타난 하나님이심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ㅡ <경건의 비밀>

 

  성경 구절: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누가복음 12:40)

  “번개가 하늘 아래 이편에서 번뜻하여 하늘 아래 저편까지 비췸 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 그러나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 바 되어야 할지니라”(누가복음 17:24~25)


  “그가 열방 사이에 판단하시며 많은 백성을 판결하시리니”(이사야 2:4)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계시록 14:7)

  “또 인자됨을 인하여 심판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요한복음 5:27)

  “아버지께서 아무도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을 다 아들에게 맡기셨으니”(요한복음 5:22)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 (요한복음 12:48)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태복음 25:6)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마태복음 24: 36)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마태복음 24:30)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계시록 1:7)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요한복음 10:27)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계시록 3:20)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ㅡ <경건의 비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말세의 그리스도가 가져온 것은 생명이고 장구(長久)하고 영원한 진리의 길이다 이 진리가 바로 사람이 생명을 얻는 경로이고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칭찬 받는 유일한 경로이다 네가 말세의 그리스도가 공급하는 생명의 도를 찾지 않는다면 영원히 예수의 칭찬을 받을 수 없고 영원히 천국의 대문에 들어설 자격이 없다 이는 네가 역사(歷史)의 꼭두각시이고 죄수이기 때문이다…… 그리스도의 입에서 나온 진리에 의지하지 않고 생명을 얻으려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터무니없는 사람이고 그리스도가 가져온 생명의 도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허황된 생각을 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말세의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는 사람은 영원히 하나님이 혐오하는 대상이라고 한다 그리스도는 말세의 사람이 하나님 나라로 들어가는 대문이므로 누구도 뛰어넘을 수 없고 누구도 그리스도를 통하지 않고 하나님께 온전케 될 수 없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만일 말씀으로 된 하나님의 육신이 강생하자마자 정식으로 직분을 시작하고, 또 모두 초자연적인 표적과 기사를 나타낸다면 육신의 실질이 없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성육신의 인성은 육신의 실질을 위해 있는 것이라고 한다. 인성이 없는 육신은 존재하지 않고, 또한 인성이 없는 사람은 비인류이다. 그리하여 육신의 인성은 말씀으로 된 하나님 육신의 고유한 속성이 되었다. 누가 “하나님이 육신이 되면 오직 신성만 있고 인성이 없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모독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 논법이고, 또한 성육신이 되는 원칙에도 어긋나기 때문이다. ……성육신의 인성은 육신에서 하는 신성의 정상적인 역사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며, 정상적인 두뇌의 사유는 정상 인성을 유지하는 것이고 또한 육신의 모든 정상적인 활동을 유지하는 것이다. 정상적인 두뇌의 사유는 바로 육신에서 하는 하나님의 모든 역사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 육신에 정상 인성의 사유가 없다면 하나님이 육신에서 역사할 수 없다. 그렇다면 그가 육신에서 해야 할 사역은 영원히 완성될 수 없다. ……그러므로 성육신 하나님은 반드시 두뇌의 정상적인 사유가 있어야 하고, 정상 인성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그가 반드시 정상 사유가 있는 인성에서 역사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성육신 하나님 역사의 실질이자 성육신 하나님의 실질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도성육신이란 바로 하나님이 육신에서 나타나고 육신의 형상으로 피조된 사람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도성육신이라고 한 이상, 우선 육신이어야 하고 또한 정상 인성을 갖춘 육신이어야 한다. 이것은 최소한 갖춰야 할 것이다 사실, 하나님이 말씀으로 된 육신의 함의는 바로 육신 가운데서 역사하고 육신 가운데서 생활하는 하나님이며 하나님의 실질이 육신이 되고 사람이 되었다는 것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성육신한 하나님을 그리스도라고 칭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이다 이 육신은 육체에 속하는 어느 한 사람과도 다르다 다르다는 것은 바로 그리스도는 혈기에 속하지 않고 영의 화신이기 때문이다 그에게는 정상 인성과 완전한 신성이 있는데 그의 신성은 어느 한 사람에게도 없는 것이다 그의 정상 인성은 육신 가운데의 모든 정상 활동을 수호하기 위한 것이고 신성은 하나님 자신의 사역을 하는 것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성육신의 의의는 평범한 정상 사람이 하나님 자신의 사역을 하는 것이다. 즉, 하나님이 인성에서 신성의 사역을 하는 것으로 사탄을 패배시키는 것이다. ……만약 하나님이 첫 번째로 왔을 때, 29세 이전에 정상 인성이 없고, 태어나자마자 표적과 기사를 나타내고, 말할 줄 알자마자 하늘의 말을 하며, 태어나자마자 천하의 일을 통찰하고, 사람의 마음속 생각과 마음속에 품고 있는 것을 다 알아낸다면, 그런 사람은 정상인이라고 할 수 없고, 그런 육신은 육신이라고 할 수 없다. 그리스도가 그런 사람이라면 하나님이 성육신 된 의의와 실질은 없게 된다. 그에게 정상 인성이 있다고 하는 것은 그가 ‘말씀’이 ‘육신’ 된 것임을 증명하고, 그에게 정상인의 성장 과정이 있는 것은 그의 육신이 정상임을 더욱 증명한다. 게다가 그의 역사로 그가 ‘하나님의 말씀’이고, 또한 ‘하나님의 영’이 ‘육신’ 되었음을 충분히 실증할 수 있다. 사역의 필요로 하나님은 육신이 되었다. 다시 말해, 이번 사역은 반드시 육신에서 해야 한다는 것이다. 즉, 정상 인성에서 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말씀이 육신 되고’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나는’ 전제이다. 이것은 두 차례 말씀이 육신 된 내막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만일 말씀으로 된 하나님의 육신이 강생하자마자 정식으로 직분을 시작하고, 또 모두 초자연적인 표적과 기사를 나타낸다면 육신의 실질이 없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성육신의 인성은 육신의 실질을 위해 있는 것이라고 한다. 인성이 없는 육신은 존재하지 않고, 또한 인성이 없는 사람은 비인류이다. 그리하여 육신의 인성은 말씀으로 된 하나님 육신의 고유한 속성이 되었다. 누가 “하나님이 육신이 되면 오직 신성만 있고 인성이 없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모독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 논법이고, 또한 성육신이 되는 원칙에도 어긋나기 때문이다. ……성육신의 인성은 육신에서 하는 신성의 정상적인 역사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며, 정상적인 두뇌의 사유는 정상 인성을 유지하는 것이고 또한 육신의 모든 정상적인 활동을 유지하는 것이다. 정상적인 두뇌의 사유는 바로 육신에서 하는 하나님의 모든 역사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 육신에 정상 인성의 사유가 없다면 하나님이 육신에서 역사할 수 없다. 그렇다면 그가 육신에서 해야 할 사역은 영원히 완성될 수 없다. ……그러므로 성육신 하나님은 반드시 두뇌의 정상적인 사유가 있어야 하고, 정상 인성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그가 반드시 정상 사유가 있는 인성에서 역사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성육신 하나님 역사의 실질이자 성육신 하나님의 실질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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