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교계가 큰 성 바벨론으로 전락하다>
본문 바로가기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방번개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교계가 큰 성 바벨론으로 전락하다>

 

기독교 영화 <그 성은 반드시 무너진다> 명장면(1) 교계가 큰 성 바벨론으로 전락하다

 

  2천 년 전, 예수께서는 유대 땅에서 사역을 하셨습니다. 당시 유대교는 로마 정부와 결탁하여 주님을 미친듯이 대적하면서 신도들이 예수님의 사역을 따르지 못하도록 막았으며 급기야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기까지 했지요. 그들이 하늘에 사무치는 죄를 범했기에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징벌로 망국을 겪고 많은 사람이 살육당했습니다. 이는 하나님을 대적하고 정죄한 결과입니다. 2천 년 후, 동방번개에서 전능하신하나님이 돌아오신 예수님이라고 증거하며, 그분이 사람을 구원에 이르게 하는 진리를 선포하였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말씀은 인터넷에 공개되어 있어 사람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지요. 그러나 서로 분쟁하며 왕래 없이 지내던 현시대의 교계는 돌아오신 예수께서 사역을 시작하자 연합하여 함께 동방번개를 대적하고 정죄하였습니다. 신도들이 동방번개에서 전하는 말씀을 접하지 못하도록 가로막고, 중국 정부에 협조해 동방번개 신도들을 체포하고 박해하였습니다(그들이 직접 체포하고 박해한 것?). 그들의 행위는 어떤 결과를 초래할까요? 역사의 비극이 다시 상연되지 않겠습니까? 계시록 예언에 나오는 바벨론 성이 현시대 교계가 아닐까요?

 

 영상 소개:

  교계의 지도자는 주의 도에서 벗어나 세상을 좇을 뿐만 아니라 정권과 손잡고 ‘동방번개’와 맞서고 정죄하며 하나님과 적이 되는 길로 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교계는 이미 큰 성 바벨론으로 전락했습니다. 성경에서 말한 바와 같습니다. “예수께서 성전에 들어가사 성전 안에서 매매하는 모든 자를 내어 쫓으시며 돈 바꾸는 자들의 상과 비둘기 파는 자들의 의자를 둘러엎으시고 저희에게 이르시되 기록된바 내 집은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을 받으리라 하였거늘 너희는 강도의 굴혈을 만드는도다 하시니라”(마태복음 21:12~13)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하여 만국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으며 땅의 상고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도다 하더라”(계시록 18:2~3)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교계가 큰 성 바벨론으로 전락하다>

 

 성경 구절:

 “예수께서 성전에 들어가사 성전 안에서 매매하는 모든 자를 내어쫓으시며 돈 바꾸는 자들의 상과 비둘기 파는 자들의 의자를 둘러엎으시고 저희에게 이르시되 기록된바 내 집은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을 받으리라 하였거늘 너희는 강도의 굴혈을 만드는도다 하시니라”(마태복음 21:12~13)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하여 만국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 하였으며 땅의 상고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도다 하더라”(계시록 18:2~3)

"오직 너희는 원수를 사랑하고 선대하며 아무것도 바라지 말고 꾸어 주라 그리하면 너희 상이 클 것이요 또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 되리니 그는 은혜를 모르는 자와 악한 자에게도 인자하시니라"(누가복음 6:35)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2천년 전의 유대인이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은 결말, 즉 유대인이 이스라엘에서 쫓겨나 세계 각국으로 도망하고 많은 사람들이 학살당하고 온 민족이 전례 없는 망국의 고통을 겪은 그 일을 생각해 보아라. 그들은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하늘에 사무치는 죄를 범하여 하나님의 성품을 촉노(觸怒)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이 저지른 것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했고, 그들 자신이 저지른 것에 대한 모든 결과를 감당해야 했다. 그들이 하나님을 정죄하고 저버렸기 때문에, 그들의 운명은 하나님의 징벌을 받을 수밖에 없는 것이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의 통치자가 국가와 민족에게 가져다준 쓴 열매와 재난인 것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우리는 모두 하나님이 이루려는 일은 그 어떤 국가나 세력도 가로막을 수 없다는 것을 믿고, 또한 하나님의 역사를 저지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계획을 방해하고 파괴하는 자들은 결국 하나님의 징벌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한 사람이 하나님의 역사를 대적하면 하나님은 그 사람을 지옥에 처넣을 것이고, 한 국가가 하나님의 역사를 대적하면 하나님은 그 국가를 멸할 것이며, 한 민족이 일어나 하나님의 역사를 반대하면 하나님은 그 민족을 지구 상에서 사라지게 하여 더는 존재하지 않게 할 것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다면 카톡에서 생명의 빛 채널을 추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