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로나의 습격,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 /성경 예언

코로나의 습격,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

 


성경에 보면 니느웨 사람들의 죄악이 하나님 앞에  상달하여 그 성을 멸하기로 결정하였어요. 하지만 멸하기 전에 하나님은 요나를 니느웨 성에 보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하였어요. "사십일이 지나면 니느웨가 무너지리라 하였더니"(요나 3:4) 하나님의 말씀을 듣자 국왕에서 백성에 이르기까지 곧바로 굵은 베를 입고 재에 앉아 죄를 인정하고 회개하며 악한 길과 손으로 행한 강포에서 떠났어요. 

그러자 하나님은 진노를 거두시고 긍휼을 베풀어 재난으로 니느웨 성을 멸하지 않았어요.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인류의 사악도 이미 극에 달하여 설사 믿는 사람이라 해도 늘 주님의 말씀을 행하지 못하고 죄를 짓고 회개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우리는 어떻게 해야 진실한 회개에 이르고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예수님이 예언하였어요.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요 16:12~13),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 12:48) 보다시피 말세에 하나님이 오셔서 심판의 사역을 하시고 말씀을 선포하여 우리의 죄를 정결하게 하세요.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말세의 심판 사역을 받아들여 패괴 성품을 벗어버리고 진실한 회개에 달해야만 재난 중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아 살아남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