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되었네요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말씀/만물 생명의 근원 이신 하나님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되었네요

 

♧♧♧♧♧↔↔♧♧♧♧♧↔↔♧♧♧♧♧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되었네요. 꽃도 피기 시작하고 나무들도 잎이 돋아나네요. 각종 동물들도 생기를 되찾고, 모든 것이 새로운 시작이네요. 문득 말씀 한 단락이 생각났어요.

    『하나님이 말씀하자마자 하나님의 권병은 그 사역을 주관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하나님이 약속한 것들이 점차 현실이 되기 시작하였다. 만물의 모든 것들이 다 이로 인해 다양한 변화를 맞았다. 일례로, 봄이 오면 풀이 파릇파릇해지고 꽃이 피고 나무에 싹이 튼다. 새들이 노래하기 시작하고 기러기들이 돌아오며, 논밭에는 사람들의 일손이 분주해진다…. 이에 발맞춰 만물도 다시 소생한다. 이것이 바로 창조주의 놀라운 행사인 것이다. 하나님이 그의 약속을 이룰 때, 하늘과 땅의 만물이 다 하나님의 생각에 따라 새로워지고 변화되는데, 그 어떤 것도 예외일 수는 없다. 하나님의 언약과 약속을 이루기 위해 만물이 다 힘쓰며 움직이게 된다. 모든 피조물들이 다 창조주의 권세 아래에 지배되고 안배되어 각자의 역할을 다하고 각자의 기능을 다한다. 창조주의 권병은 이렇게 나타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