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말세에 하나님은 우리에게 죄에서 벗어나 천국에 갈 수 있는 길을 가져오셨어요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 /천국

말세에 하나님은 우리에게 죄에서 벗어나 천국에 갈 수 있는 길을 가져오셨어요


  점점 커지는 재난에 마주한 크리스천들은 주님을 맞이하여 천국에 들림 받으려는 마음이 더욱 더 절박해졌어요. 하지만 또 죄 속에 살면서 천국에 갈 수 없을거 같아 두려워하지요. 사실 주님은 이미 성육신하여 은밀하게 강림해  진리를 선포하고 심판이 하나님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사역을 하며 우리에게 죄에서 벗어나 천국에 갈수 있는 길을 가져오셨어요. 우리 함께 하나님은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볼까요? 

  하나님 말씀입니다. 「심판하고 형벌하는 이번 단계의 사역으로 사람은 자기 안에 있는 더럽고 패괴된 본질을 완전히 깨닫게 될 뿐만 아니라 완전히 변화되어 정결한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래야만 비로소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돌아올 자격이 주어진다. 오늘날 행하는 이 모든 사역은 사람을 정결케 하고 변화시키기 위한 것이며, 말씀의 심판과 형벌, 연단으로 패괴를 벗겨 정결케 하는 것이다. 이 단계의 사역은 구원 사역이라고 하기보다는 정결케 하는 사역이라고 하는 편이 낫다.

  「사람을 사탄의 권세에서 완전히 구원하려면 예수가 속죄 제물이 되어 사람의 죄를 담당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더 큰 사역을 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사탄에 의해 패괴된 성품을 완전히 벗어 버리게 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이 죄 사함을 받은 후, 하나님은 다시 성육신하여 사람을 새 시대로 인도하고, 형벌과 심판의 사역을 시작했다. 이 사역으로 인류는 더 높은 경지로 들어가게 되었다. 하나님의 권세에 순종하는 사람은 모두 더 높은 진리를 누리고, 더 큰 축복을 얻고, 진정으로 빛 속에서 살게 되고, 진리와 길,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알 수 있듯이 죄성에서 벗어나려면 하나님의 말세 심판사역을 체험하여 패괴성품이 정결게  되어야 하나님나라에 들어갈 기회가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영원히 죄인이라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없어요. 그렇다면 하나님이 어떻게 심판사역을 하셔서 우리를 죄성에서 벗어나게 하는지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추천:

  천국에 들어가는 경로

  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