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떻게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큐티/구원

어떻게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주님을 믿는 매 사람마다 다 하나님의 구원을 받고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합니다.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이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확장열람:매일 성경 - 역대하 7:14

  우리는 다 알고 있어요.예수님이 유대에서 사역하실 때 인류에게 회개의 도를 가져오셨고 사람들에게 겸손하고, 인내하고,  이웃을 자기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가르쳤어요.

  예수님이 사역하실 때 진리를 찾고 갈망하는 사람들은 예수님의 부르심을 듣고 예수님을 따랐어요. 그들은 율법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실행과 진입이 있게 되었고 예수님의 구원을 받게 되었어요. 베드로는 주님의 부르심을 듣고 배를 버리고 하나도 망설임없이 주님을 따랐어요. 특히 예수님을 따르는 동안 베드로는 주님의 말씀을 중시하고 주님이 하신 매 한마디 말씀속에서 진리를 찾고 주님의 말씀대로 실행했어요.그는 성령의 깨우침을 얻어서 주님의 사역을 통해 예수님이 바로 그리스도이고 하나님 자신이란 것을 알게 되었어요.“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마태복음 16:17 - 19)

  베드로는 하나님의 말씀을 소중히 여기고 주님의 말씀속에서 많은 진리를 알게 되었어요. 그는 예수님에 대해 참된 인식이 있게 되었고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과 그리움의 정이 생기게 되어서 결국 하나님을 위해 거꾸로 십자가에 못박혔어요. 그는 하나님을 지극히 사랑하고 죽기까지 순종하여 진정으로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었어요.

  하지만 유대교의 제사장,서기관,바리새인들은 진리를 증오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갖지 않고, 진리를 찾고 갈망하는 마음이 전혀 없었어요. 그들은 예수님이 전하는 도와 발표하신 말씀을 듣고 예수님이 하신 말씀이 다 진리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기들의 지위, 밥줄을 지키기 위해 미친듯이 예수님을 대적하고 정죄하였어요. 결국 그들은 하나님의 구원을 받지 못할뿐만 아니라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의 성정을 범해서 하나님의 저주를 받았어요

  성경에 이런 말씀이 있어요. “너희가 말세에 나타내기로 예비하신 구원을 얻기 위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하심을 입었나니” (베드로전서 1:5) 그럼 주님이 다시 오실 때 우리는 어떻게 해야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추천:

진심으로 회개해야만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어요

하나님의 마음은 최대한 사람을 구원하는 것

십자가의 구원: 예수님이 말씀하신 "다 이루었다"의 참뜻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