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개 기도를 드릴 때 꼭 읽어야 하는 성경 구절 15가지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말씀/성경 구절

회개 기도를 드릴 때 꼭 읽어야 하는 성경 구절 15가지

회개 기도를 드릴 때 꼭 읽어야 하는 성경 구절 15가지

확장 열람: 【회개 설교】 천국이 가까 왔는데, 어떻게 해야 진정한 회개에 이를 수 있는가

2천년 전,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심으로써 구속 사역을 완성하셨고 인류의 영원한 속죄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라고 말씀하셨는데, 우리는 어떻게 주님께 회개의 기도를 드려야 죄 사함을 받고 주님의 약속을 받아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을까요? 아래 내용과 함께 회개 기도의 중요성을 알고 주님께 죄를 자백하고 회개하는 실행의 길을 찾길 바랍니다.

마태복음 3:8
그러므로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

마태복음 4:17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누가복음 5:32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누가복음 13:2-3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는 이 갈릴리 사람들이 이 같이 해 받음으로써 모든 갈릴리 사람보다 죄가 더 있는줄 아느냐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치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

누가복음 15:7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누가복음 15:1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나님의 사자들 앞에 기쁨이 되느니라

사도행전 2:38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사도행전 3:19
그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 함을 받으라 이같이 하면 유쾌하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를 것이요

사도행전 17:30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허물치 아니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을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

베드로후서 3:9
주의 약속은 어떤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요한1서 1:8-9
만일 우리가 죄 없다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계시록 2:5
그러므로 어디서 떨어진 것을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행위를 가지라 만일 그리하지 아니하고 회개치 아니하면 내가 네게 임하여 네 촛대를 그 자리에서 옮기리라

계시록 2:16
그러므로 회개하라 그리하지 아니하면 내가 네게 속히 임하여 내 입의 검으로 그들과 싸우리라

계시록 3:3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키어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적 같이 이르리니 어느 시에 네게 임할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계시록 3:19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

더 많은 내용 보기: 성경 구절

관련된 하나님 말씀 더보기: 

 

진리란 무엇인가? 진리가 무엇인지 알아야 주를 맞이할 수 있다

진리란 무엇일까요? 왜 진리가 무엇인지를 알면 주님을 맞이할 수 있다고 할까요? 그럼 진리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아래 글을 통해 진리란 무엇인지를 알고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도록

www.light-of-truth.org


추천 내용:

 

은혜시대, 예수님이 전하신 것은 사람을 회개시키는 도에 불과하다

성경 참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 26:28) “이에 저희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

jwang7689.tistory.com

 

[성경 묵상] 니느웨의 회개가 하나님께 긍휼히 여김을 받은 이유는 무엇인가

예전에 저는 니느웨의 회개 관한 다음과 같은 성경 말씀을 보았습니다. 니느웨 성읍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경배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점점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고, 갈수록 타락하고 사악하

jwang768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