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7일, 재난 뒤에 숨겨진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깨달을 수 있나요?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 /성경 비밀

7일, 재난 뒤에 숨겨진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깨달을 수 있나요?

 

♡♡♡♡↔↔♡♡♡♡↔↔♡♡♡♡

 

     노아시대의 사람들은, 사악하고 타락했으며, 음란과, 약탈을 일삼았고 그들의 악행은 하나님 앞에 상달되어 하나님은 큰 홍수로 사악한 인류를 멸망시켰습니다.

    지금은 말세이고 사람들의 타락 수준은 노아시대의 사람들보다 더 심각합니다. 사람들은 모두 돈을 위해 살고 곳곳에서 먹고 마시고, 음란과 방탕함과 부정부패로 넘쳐납니다.

    이런 인류는 일찍이 하나님으로 증오하고 혐오하게 만들었습니다.

    하나님은 거듭 사람들에게 관용을 베풀고, 사람이 회개하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애타는 마음을 깨달아야 하고 속히 하나님께 죄를 회개하고 뉘우쳐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입니다.『노아가 방주를 짓던 시대를 돌아보자. 인류는 심히 패괴되어 하나님의 축복에서 멀어졌고, 하나님의 보살핌을 잃었으며, 하나님의 약속을 잃었고, 하나님의 빛이 없는 흑암 속에서 살게 되었다. 나아가 음란을 일삼으며 도저히 봐줄 수 없는 지경까지 타락했다. 그런 인류는 두 번 다시 하나님의 약속을 얻을 수 없었고, 하나님의 얼굴을 보고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자격이 없었다. 그들은 이미 하나님을 저버렸고, 하나님이 베풀어 준 모든 것을 뿌리쳤으며, 하나님의 가르침을 잊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마음이 하나님에게서 점점 멀어지면서 이성과 인간성을 잃을 정도로 타락했다. 그들은 갈수록 악해져 죽음을 향해 나아갔고, 하나님의 진노와 징벌을 불러오게 되었다. 노아만이 하나님을 경배하며 악을 멀리하였기에 하나님의 음성과 하나님의 지시를 들을 수 있었다. 노아는 하나님의 명령대로 방주를 만들어 각종 생물을 받아들였다. 그렇게 모든 것이 준비된 후 하나님은 마침내 세상을 멸하는 사역을 시작했다. 세상을 멸할 당시, 그 재앙을 피해 살아남은 사람은 노아의 일가 8명뿐이었다. 노아는 여호와를 경배하며 악을 멀리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성품은 공의롭고 거룩하십니다. 사람들의 타락함이 극에 달하고 회개할 생각조차 없게 되면 하나님은 멸망시키는 사역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멸망시키기 전에 하나님은 각종 재난으로 사람들에게 경고하며 사람들로 하여금 악을 멀리하고 선하게 살면서 속히 하나님께로 돌아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하루빨리 하나님 앞으로 나아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