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험난한 천국 길>
본문 바로가기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영상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험난한 천국 길>

 

기독교 영화 <험난한 천국 길>명장면(5)

하나님은 어떻게 사탄을 이용해 이기는 자를 만드시는가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험난한 천국 길>

 

  영상 소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방번개)는 재림하신 예수님, 곧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으로 인해 생겼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여 하나님의 말씀에 정복되고 구원받은 모든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교회는 완전히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것이자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인솔하시고 목양하시는 것이지 절대 어떤 한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ㆍ길ㆍ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시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큰 붉은 용 국가에서 나는 예측하기 어려운 한 단계 사역을 하였다. 따라서 사람은 바람 속에서 흔들리다가 그 바람에 따라 소리 없이 날려 갔다. 이것이 내가 하는 ‘키질’이며, 내가 바라는 바이자 나의 계획이기도 하다. 내가 사역을 하는 동안 어느새 ‘악한 자’들이 많이 들어와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그들을 서둘러 내쫓지 않고 적당한 때에 흩어지게 한다. 그때부터 나는 비로소 생명의 기원이 되었으며, 따라서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내게서 무화과 열매와 백합의 향기를 얻는다. 사탄이 사는 땅, 먼지에 속하는 땅에는 순금이 남아 있지 않고 오직 모래뿐이기에 나는 그 광경을 보며 이와 같은 사역을 했다. 너희는 내가 얻으려는 것은 제련된 순금이지, 모래가 아님을 알아야 한다. 악한 자가 어찌 내 집에 머물러 있을 수 있겠느냐? 여우가 나의 낙원에 기생하는 것을 내가 어찌 용납할 수 있겠느냐? 나는 온갖 방법을 동원해 그것들을 쫓아내지만, 나의 뜻이 분명히 드러나기 전까지는 아무도 내가 무엇을 하려는지 모른다. 내가 이 기회에 그 악한 자들을 쫓아내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나를 떠나가야 한다. 이것이 악한 자를 대하는 나의 태도이다. 그러나 언젠가는 그들이 내게 봉사할 날이 올 것이다. 사람은 복을 얻으려는 마음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나는 몸을 돌려 영광의 얼굴을 ‘이방인’에게 나타냈다.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자신의 세계에서 살면서 스스로 심판하게 하는 한편, 나는 내가 해야 할 말을 하며 사람에게 필요한 것을 ‘공급’한다. 사람이 모두 깨달았을 때, 나는 이미 나의 사역을 확장한 뒤였다. 나는 사람에게 내 뜻을 나타내고 사람에게 나의 두 번째 사역을 시작함으로써 사람이 나를 바짝 따라 나의 사역에 협력하고, 온 힘을 다해 내가 해야 할 사역을 함께 하게 했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험난한 천국 길>

 

  『사탄은 국가 정부와 유명 인사나 위인의 교육과 영향으로 사람을 패괴시키는데 그들의 허튼소리가 사람의 생명이 되고 본성이 되었다 “자신을 위하지 않으면 천벌을 받는다”라는 말은 사탄의 명언인데 이미 모든 사람에게 침투되어 생명이 되었다 그리고 처세 철학에서 온 말도 마찬가지이다 사탄은 각국의 아름다운 전통문화라는 것으로 사람을 교육하여 인류를 치명적인 재난의 망망대해에 빠지게 하는데 결국 사람은 사탄을 섬긴 탓에 하나님을 대적해 하나님께 훼멸된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하나님은 일부 악령 역사를 통해 일부 사람을 온전케 하여 그 사람들에게 악마의 행위를 철저히 간파하게 하고 모든 사람에게 참으로 그 ‘조상’을 알게 한다 그래야만 사람이 그것과 철저히 결별할 수 있다 그들에게 그 자손을 버리게 할 뿐 만 아니라 더욱이 그 조상도 버리게 할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이 큰 붉은 용을 철저히 패배시키려는 원뜻인데 모든 사람에게 큰 붉은 용의 정체를 알게 하고 그것의 가면을 완전히 찢어 버리고 그 정체를 보게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하나님이 이루려는 것이고, 하나님이 땅에서 이렇게 많은 사역을 하는 최종 목적이며 하나님이 모든 사람에게 하려는 것이다 이것이 만유를 동원해 하나님에게 효력하게 하는 것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자민이 모두 온전케 되고 또한 지상의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로 되는 그때가 바로 ‘일곱 우레가 크게 울릴’ 때이다 지금 그 단계를 향해 나아가고 있고 그날을 향해 '진격'하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은 다 하나님이 이미 이룬 것이니 세상의 나라가 이미 공중누각과 같아 곧 무너지려고 하고 말일이 곧 눈앞에 있고 큰 붉은 용이 하나님의 말씀에서 넘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나님 계획의 원만한 성공을 위해 천사도 세상에 내려와 자기의 능력을 다해 하나님을 만족게 하기 시 말씀으로 된 육신이 있는 곳이 바로 원수가 멸망하는 곳이다 중국은 우선 첫 번째로 부서지고 하나님의 손에 소멸될 것인데 하나님은 조금도 사정을 두지 않는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란 말을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너희 모두 이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지만 그 진정한 함의를 깨닫지는 못하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이 말의 실질적인 의미를 깊이 이해하게 되었을 것이다. 이 말은 하나님이 말세에 이루고자 하는 것이며, 큰 붉은 용이 똬리를 틀고 있는 곳에서 그것의 잔혹한 박해를 받는 사람들에게 이루고자 하는 것이다. 큰 붉은 용은 하나님을 핍박하는 하나님의 원수이므로 이 땅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모욕을 당하고 핍박을 받는다. 따라서 이 말은 너희에게 이뤄지는 것이다. 하나님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곳에서 사역을 펼치므로 그의 모든 사역이 강력한 저지를 당하게 되며, 그의 말씀 중 많은 부분이 제때 이루어지지 못한다. 그리하여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연단을 받는데, 이 역시 ‘고난’의 한 요소이다. 하나님이 큰 붉은 용의 땅에서 사역을 펼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하나님은 오히려 이 ‘어려움’을 통해 한 단계의 사역을 행함으로써 그의 지혜와 기묘한 행사를 나타낸다. 또한, 그것을 기회로 이 사람들을 온전케 한다. 하나님은 사람이 받는 고난, 사람의 자질, 이 더러운 땅에 있는 사람의 모든 사탄 성품으로 인해 정결케 하고 정복하는 사역을 행하며, 이를 통해 영광을 얻고, 그의 행사를 증거하는 사람을 얻는다. 이것이 하나님이 이 사람들을 위해 모든 대가를 치르는 의의이다. 즉, 하나님은 그를 대적하는 사람들을 통해 정복 사역을 하며, 이렇게 해야만 하나님의 큰 능력을 드러낼 수 있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 (동방번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