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난 중에서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수 있나요?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 /성경 비밀

재난 중에서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수 있나요?

 

◈◈◈◈→←◈◈◈◈→←◈◈◈◈

 

    신종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것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하나님이 전에 소돔과 고모라를 멸하신 적이 있고 니느웨 성 사람에게 긍휼을 베풀기도 했지요. 

    하나님은 긍휼이시고 더욱이 공의로우셔요. 

    오늘 이렇게 눈앞에 다가온 역병을 마주하여, 이 안에도 틀림없이 하나님의 뜻이 있고 하나님이 만유를 주재하며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손에 장악되어 있어요. 

    이런 때에 저는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긍휼과 보호하심을 얻을 수 있는지도 몰라요!

    『하나님은 이 세계를 창조했고 이 인류를 창조했으며, 더욱이 고대 그리스 문화와 인류 문명도 만들었다. 오직 하나님만이 이 인류를 위로하고, 또 밤낮으로 보살피고 있다. 인류의 발전과 진보는 하나님의 주재와 떼어 놓을 수 없고, 인류의 역사와 미래는 하나님의 안배를 벗어날 수 없다.

    『인류의 발전과 진보는 하나님의 주재와 떼어 놓을 수 없고, 인류의 역사와 미래는 하나님의 안배를 벗어날 수 없다.

    『사람은 하나님으로부터 생명을 받았고, 하늘은 하나님으로 인해 존재하게 되었으며, 땅 역시 하나님의 생명의 힘을 원천으로 숨 쉬고 있다. 생기를 가진 모든 것은 하나님의 주재를 벗어날 수 없고, 활력을 가진 모든 것은 하나님의 권병을 벗어날 수 없다.

    『네가 하나님의 행사를 알든 모르든, 하나님의 존재를 믿든 믿지 않든, 너의 운명을 하나님이 정해 놓았다는 사실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만물을 주재하는 분이 영원히 하나님이라는 사실도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나님의 존재와 하나님의 권병은 사람이 알 수 있는지, 깨달을 수 있는지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