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죄 를]짓고 자백하기를 반복하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2)
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 /천국

[죄 를]짓고 자백하기를 반복하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2)

  어제의 게시글이 올라온 후 많은 독자가 댓글을 달아 주셨고 선택도 저마다 달랐습니다. 과연 어떤 관점이 주님의 뜻에 부합될까요? 늘 죄짓고는 또  자백하는 사람이 과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오늘, 이 문제에 관해 교제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종은 영원히 집에 거하지 못하되 아들은 영원히 거하나니”(요 8:34~35)

  이를 통해 하나님의 성품은 거룩하시고 공의롭기 때문에 더럽고 패괴된 자가 천국에 들아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주님을 영접하여 죄 사함을 받았지만, 죄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교만이며 간사며 이기심이며 사악이며 온갖 사탄의 성품이 이미 우리의 생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사탄의 패괴 성품을 해결하지 않는 이상 우린 여전히 죄를 지어 하나님을 대적할 수 있습니다. 이토록 더럽고 패괴한 사람이 어찌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처럼 이제 막 속량되어 변화의 과정과 하나님에 의해 온전케 되는 과정을 거치지 않은 죄인들이 하나님의 마음에 합할 수 있겠느냐? 지금의 너같이 고루한 사람을 예수가 구원해 온 것은 사실이다. 네가 죄에 속하지 않은 것은 하나님의 구원 덕분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네게 죄와 더러움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네가 변화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어떻게 성결해질 수 있겠느냐? 네 안에는 여전히 더러움이 가득하며, 또한 이기적이고 비열하다. 그러면서도 예수의 강림에 함께하기를 원하니, 그런 꿈 같은 일이 있겠느냐? 하나님에 대한 너의 믿음에는 한 단계의 과정이 빠졌다. 너는 그저 속량되었을 뿐, 변화의 과정은 거치지 않았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하려면 하나님이 친히 사역하여 너를 변화시키고 정결케 해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너는 속량만 될 뿐, 성결해질 수는 없다. 그리되면 너는 하나님과 함께 복을 누릴 자격이 없다. 너는 하나님이 사람을 경영하는 사역에서 한 단계 뒤처져 있기 때문이다. 즉, 변화되고 온전케 되는 중요한 한 단계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제 막 속량된 너 같은 죄인은 하나님의 유업을 곧바로 이어받을 수 없다.』

  이를 통해 우리가 죄에 구속되어 죄로부터 정결하지 않는다면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결코 없습니다. 죄를 벗고 정결케 되어야만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있습니다. 형제자매님, 아마 이쯤에서 다들 “어떻게 해야만 죄로부터 완전히 벗어나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지”에 대해 묻고 싶으실 것입니다.

[죄 를]짓고 자백하기를 반복하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2)

 관련 문장 보기: 

 

크리스천은 반복되는 죄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많은 형제자매님이 매일 반복 되는 죄로 인해 고통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죄를 벗고, 정결케 되어 들림 받아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www.light-of-truth.org

관련 하나님 말씀:

 

믿음 설교 — 진실한 믿음이란 어떤 것인가

진실한 믿음이란 어떤 것일까요? 많은 분들은 고생과 헌신만 하면 진실한 믿음이 있다고 하는데, 정말 이런 것일까요? 아래 믿음 설교에서 함께 알아봅시다.

www.light-of-truth.org

 

구원이란 무엇인가

구원이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구원은 사람의 타락한 영혼을 구하기 위하여 예비한 것으로, 이 구원 속에는 오직 진리, 길, 생명만이 있을 뿐입니다.

www.light-of-truth.org

 


 

궁금하신 사항이나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직접 연락을 주시거나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안에 연락 드리겠습니다